몇년전에 쌍수를 했는데 요즘보니 좀 풀린거같고, 눈매도 졸려보이는 느낌입니다
재수술이 가능할지 흉터나 회복 기간은 어떨지 궁금합니다
안녕하세요, 디유성형외과입니다.
쌍꺼풀 재수술은 이전 수술 상태, 흉터 조직, 눈뜨는 근육 기능 등을 충분히 평가한 뒤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재수술의 경우 맞춤 디자인과 섬세한 박리로 흉터를 최소화하고, 자연스러운 결과를 지향하고 있습니다.
수술 후 3~5일 정도면 실밥 제거가 가능하며, 개인에 따라 부기는 2주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. 정확한 상담과 진단을 위해 내원 예약을 권해드립니다.
궁금하신 점 있으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. 감사합니다.
T. 02-562-0507
회원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.
안녕하세요, 디유성형외과입니다.
쌍꺼풀 재수술은 이전 수술 상태, 흉터 조직, 눈뜨는 근육 기능 등을 충분히 평가한 뒤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재수술의 경우 맞춤 디자인과 섬세한 박리로 흉터를 최소화하고, 자연스러운 결과를 지향하고 있습니다.
수술 후 3~5일 정도면 실밥 제거가 가능하며, 개인에 따라 부기는 2주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. 정확한 상담과 진단을 위해 내원 예약을 권해드립니다.
궁금하신 점 있으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. 감사합니다.